간단한 옆집 소식입니다!

옆집 조회 수 9130 추천 수 0 2011.02.15 21:44:38



옆집은 저번주 수요일날 회의를 했습니다!

 

참여했던 사람은 몽애, 디온, 수진, 병주. 그리고 미나+주플린 이렇게 했었어요. 주플린은 아랫집에서 놀러왔어요.


재정 및 역활 분담이 가장 주된 이야기였고, 그밖에 집 사용 방법?을 이야기했구요ㅋㅋ 2월 집사는 디온이 하기로 했어요.


지금 옆집에 살고있는 사람은 몽애, 디온, 수진, 병주, 카즈, 입니다. 프리맨은 또 다시 연락이 두절 상태에요 ㅜㅜ


디온은 각종 세미나와 빈가게에 지속적으로 매진하는 중인 것 같고, 에코토피아 앨범을 만들었어요.


그리고 수진씨는 .. 오전에 나가서 저녁 늦게 들어오세요. 공부를 하신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정확히 어떤 공부인지는 (..)


병주는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 저녁에 나가서 새벽까지 하는 일을 숙대에서 합니다. +공연 준비도 하고있는 것 같구요.


카즈는 남산 N타워에서 일하고 있는데, 일하는 시간이 고정적이지 않아서 회의 할 때 어려움이 좀 있습니다 ㅜㅜ


그리고 몽애는 얼마전에 수강신청을 마쳤구요 학교에 회의하러 자주 나가고 있습니다. 

개강한 건 아닌데 새내기 배움터라는.. 걸 준비하고 있어요.  

(과연 새해 소원대로 잘생기고 귀요미인 남자사람후배가 들어올지는 미지수;ㅅ;)


아, 그리고 얼마전에 건..씨가 오셨어요. 이름이 '건'인데 아마 2월달은 옆집에서 머무를 듯 합니다.


포항사는 분인데 내일 올라올 때 과매기를 가져오신다네요! (핡핡)


원래는 내일 1시에 회의를 하기로 되있었는데, 오늘 디온이 팔당에 가는 관계로(팔당, 승소했답니다! 그거 파티하러 ㄱㄱ)


목요일 낮이나 저녁쯤 회의를 할 것 같아요. 그럼 집사회의 때 나왔던 식재료공동구매 이야기라던지 이번 마을 회의 때


이야기 할 내용들이 논의 될 것 같아요. 


음 또 뭐있더라? 화인 짐을 부쳤구요.. 아 주플린이랑 주플린 친구 미나(음 빈집 미니가 아니고요..)가 어제 놀러왔어요.


그리고 이불이 좀 모자라서 어떻게 할지 고민중입니다. 몽애는 침낭을 덮고 자는데 하나로는 좀 추워서 난감해하고 있어요.


빈집 3주년 파티는 하늘집에서 하는 건가요? 음 옆집도 뭔가를 준비해야 할텐데..



날이 점점 따듯해 지는 군요. 어제는 발끝이 시리도록 춥더니 ㅜㅜ


아 이 소식은 제 맘대로 올리는 거......랍니다. 뭔가 신상정보 공개하는 것 같음ㅇㅇ



그럼 끗!




댓글 '1'

우마

2011.02.15 22:14:29

팔당 승소는 트윗에서 들었는데 정말 기쁨. 미나->민하로 알고 있음. 몽애 소식 고마워.

파일 첨부
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.

파일 크기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0개 첨부 됨 ( / )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» 옆집 간단한 옆집 소식입니다! [1] 몽애 2011-02-15 9130
18 옆집 메롱-ㅛ- [2] 손님 2011-02-15 9062
17 옆집 오늘 아침 file [2] 이발사 2010-11-09 7245
16 옆집 어제저녁 우리는 file [2] 이발사 2010-11-09 7192
15 옆집 10월 첫째주 옆집 회의! 몽애 2010-10-08 6904
14 옆집 지금 나는 [4] 손님 2010-09-08 7042
13 옆집 오랜만에 옆집 사진 -마루가 사무실이 되었어요 file [4] 디온 2010-06-28 36479
12 옆집 5/27 옆집 회의록 [2] 말랴 2010-05-27 7199
11 옆집 옆집사람들 회의 날짜 좀 잡아봅시다요 [2] 말랴 2010-05-10 7340
10 옆집 지난 겨울 옆집에서 어느날. file [1] 손님 2010-03-31 8479
9 옆집 옆집공간 모습들. file 손님 2010-03-09 15804
8 옆집 안녕하세요! 노디예요 [2] 노다긔 2010-03-03 7376
7 옆집 옆집 일기 3 [4] 디온 2010-02-19 13157
6 옆집 옆집일기2 - 뭉툭한 것과 길쭉한 것 file [3] 디온 2010-01-22 7616
5 옆집 1/10 옆집 회의록 디온 2010-01-15 7276
4 옆집 12/20 늦은 회의록 올리기 디온 2010-01-15 7578
3 옆집 12/13 옆집 회의록 [1] 손님 2009-12-14 8577
2 옆집 옆집일기1 [1] 디온 2009-11-30 9058
1 옆집 아- 나 목쉬었서~~~~ [4] anonymous 2009-11-10 10057